★ 무한프린터 참고자료★ > 공지사항

    고객지원
공지사항
홈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
★ 무한프린터 참고자료★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544회 작성일 14-10-20 16:54

본문


◆ HP OfficeJet Pro 9010 : 용지 걸림시 제거방법


◆ HP OfficeJet Pro 9010 : 잉크 리셋 방법/ 급지함에 용지 넣는 방법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★★[필독] 프린터사용시 주의사항(레이공급기 주의사항)★★


★★[필독] 배송된 프린터 설치방법★★

★★[필독] 잉크 충전 방법★★

▶중고, 모조카트리지, 잉크센서 알림창 뜰 때

▶흐리거나 번져서 인쇄될 때

▶잉크라인에 잉크가 비었을 때

▶용지 걸림 발생시 확인할 사항

▶급지버튼 깜박이며 인쇄안될때(용지걸림 없이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▶'온라인쇼핑', '취소', '도움말' 버튼만 뜰 경우
   -카트리지 인식 오류 문제로 프린터 교체해야함



▶인쇄버튼 누른 후 아무 반응없이 인쇄 안될 경우
   - 인쇄 대기목록에 있는 문서들중 오류항목있는지 체크
   - '장치 및 프린터'에서 사용하는 프린터가 정상작동인지 확인
   - '제어판'-'프로그램제거'에서 드라이버 완전히 제거후 재설치 사용


인쇄할 수 없음 인쇄 대기열에 인쇄 작업이 남아 있음

설치 오류 시 다른 방법으로 드라이버 설치하기(Windows 7)

인쇄가 안될 때 대기문서 삭제 방법(Windows XP/Vista/7/8)

설치 오류 시 다른 방법으로 드라이버 설치하기(Windows XP)

컴퓨터에 '용지 걸림 또는 용지함 문제' 오류 메시지가 표시됨

이 제품에 대한 모든 FAQ 보기

설치 문제

용지 걸림 / 급지 문제

제품에 나타난 오류 메시지

컴퓨터에 나타난 오류 메시지

오류

인쇄

소프트웨어 & 드라이버

무선 & 네트워크

전원 문제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하단 바
서울 구로구 구로동 182-13 대륭포스트타워2차 지하201호 사업자번호 108-81-98452
tel. 070-7004-6244~6248 fax. 070-7004-6249

Copyright ⓒ (주)동해아이티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